라이플 김우빈 스웨터 미니멀룩에 딱!
오늘은 꾸미지 않은 ww꽝남 구 코디에게 정말 좋은 라이플 스웨터를 소개합니다.10월의 한파가 이번 주 일요일에 오죠?(조금 무서워ww)여름부터 갑자기 겨울이 되게.가을의 코디네이터 좋지만 너무 짧다고 생각하고.좀 유감이지만.라이플 니트는 안쪽으로 입어도 좋으니까!이제부터 계속~잘 입는 여성 니트입니다.♡(남성 니트라도 좋고요. 후후)
LIFUL MINIMAL GARMENTS 라이플 미니멀 가멘츠 라이플은 2005년 시작된 하우스 브랜드로 21년 SS 시즌부터는 대중성 있는 컬러감과 심플한 디자인, 디테일로 획일화되고 복잡한 기성 의류와는 다른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10대부터 30대를 아우르는 영컨템포러리 캐주얼로 진화했습니다. 유행만 따르기보다는 언제든지 다시 꺼내 입을 수 있는 옷을 목표로 디자인하는 만큼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를 더하는 옷이 되어줍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김우빈 스웨터도 미니멀 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니트로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이라 언제든 꺼내입기 좋거든요.
라이플 메리노 크루넥 스웨터(가격:69,000원) 부드러운 프리미엄 메리노 울 100% 소총 니트입니다. 사이즈는 S, M, L, XL까지 나오니까 여자분도 입고~ 남자분도 입고. 커플 스웨터로 활용해 봐도 좋은 사이즈 범위죠? 그리고 제가 입은 건 ‘라이트 베이지’ 컬러예요. 아이보리, 차콜, 그레이, 블랙, 오렌지, 옐로우, 라이트그린, 라이트블루, 네이비 색상도 더 있습니다. 총 10가지 색! 자신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컬러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라이트 그린 컬러가 궁금합니다.일단 저는 라이트베이지! 이거 진짜 추워지기 직전에 만나서 너무 좋아요. ^^ 오늘까지는 낮에 입기에는 더웠는데. 쌀쌀할 때 니트만큼 따뜻한 건 없잖아요.플리츠 스커트에 소총 스웨터를 살짝. 내추럴 코디 완성입니다. ㅎㅎ 가을 데일리룩으로 너무 편한 룩입니다. 20대, 30대 여자 데일리룩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편안함. w 컬러감이 절묘하고 더 예뻐 보이는 것도 매력.그리고 라이플 니트는 넉넉한 핏입니다. 그래서 원래 본인이 입을 사이즈를 고르셔도 충분할 것 같아요.그리고 라이플 니트는 넉넉한 핏입니다. 그래서 원래 본인이 입을 사이즈를 고르셔도 충분할 것 같아요.다른 날, 이건 딱 오늘이에요. 반바지에 라이플 스웨터를 입고 부츠를 코디해 보았습니다. 플리츠스커트 입은 날에 비해 차려입은 룩.ㅋ다양한 하의와 편하게 매치하기 좋은 여자 스웨터 같죠?그리고 저는 넥라인과 소매, 밑단 등이 예뻐서 마음에 들었어요.옆에서 볼 때와 뒤에서 볼 때 보이는 선… (봉제선이라고 해야 할까요)이 라인이 디자인의 포인트가 되어주는 것 같았어요. 어깨선이 살짝 뒤에 있는 타입. :)H. 그리고 니트 제품이라 피부에 닿는 감촉도 궁금하실 텐데요. 안 아파요. 그렇다고 실크처럼 부드럽지는 않지만. 저는 바디가 건조하고 아픈 니트는 입기가 좀 어려운데 w 라이플 메리노 울 스웨터는 부드러운 편이에요. 니트에서 느껴지는 따뜻함과 부드러움.그것을 딱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맨살로 입을 수 있었어요. 헤헤.이건 너무 편한룩?ㅋ그리고 조금 더 추운날 가을 코디라면 상의 같은 아우터 하나 걸치면 끝개인적으로는 이 코디가 제일 마음에 들어요. 헤헤 평소의 나와는 다르게 차려입어보자.라이플 김우빈 스웨터 입어보면 앞으로 가끔 이렇게 ㅋㅋ 미니멀크 코디하며 지내자~ 생각했어요. 입었을 때도 편하고. 보기에도 편안한 느낌.편하고 포근한 여성 니트로 라이플 스웨터를 추천합니다.그리고 라이플 김우빈 스웨터는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래 관련 링크를 남깁니다. 그러면 저는 이만 션.소총 공식 홈페이지 ☞ https://liful.co.kr/ 소총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ifulminimalgarments_official 상의 포스팅을 소개하고 해당 브랜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