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모빌 출산 선물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슈슈의 엄마 봄입니다 🙂 둘째 출산까지 51일 남았습니다! 파인이가 사용한 육아용품은 이미 다른 친구들에게 나눠줘서 버니의 것은 또 새롭게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파인이가 키우면서 신생아 때 뭘 잘 썼는지 생각해 보니까 아기 모빌을 100일 후까지 정말 잘 썼거든요. 이번에 출산 축하 선물로 받은 베이비 모빌은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로 베이비 펜에서 나온 브루노 오르골 베이비 모빌 세트입니다. 안녕하세요。 슈슈의 마마범입니다 🙂 둘째 출산까지 51일 남았습니다! 파인이가 사용한 육아용품은 이미 다른 친구들에게 나눠줘서 버니의 것은 또 새롭게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파인이가 키우면서 신생아 때 뭘 잘 썼는지 생각해 보니까 아기 모빌을 100일 후까지 정말 잘 썼거든요. 이번에 출산 축하 선물로 받은 베이비 모빌은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로 베이비 펜에서 나온 브루노 오르골 베이비 모빌 세트입니다.

베이비 모빌 패키지를 열어 보면 귀여운 인형이 달린 본체와 스탠, 오르골이 붙어 있어요. 버니가 사용하는 베이비모빌은 침대에 설치하여 사용할 예정이며 따로 바닥에 놓을 수 있는 거치대는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침대가 아닌 바닥에 고정하여 사용하시는 분들은 거치대를 별도로 구매하셔야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베이비 모빌 패키지를 열어 보면 귀여운 인형이 달린 본체와 스탠, 오르골이 붙어 있어요. 버니가 사용하는 베이비모빌은 침대에 설치하여 사용할 예정이며 따로 바닥에 놓을 수 있는 거치대는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침대가 아닌 바닥에 고정하여 사용하시는 분들은 거치대를 별도로 구매하셔야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기 모빌의 꽃이라 부를 수 있는 회전하는 오르골은 신생아의 감각 발달에도 도움을 주고 아기가 안정감을 느끼며 편히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아래 영상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멜로디가 잔잔하고 사랑스러워서 듣고 있으면 기분도 좋아지고 즐거운 꿈나라로 떠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르골 뒤쪽에 보면 태엽이 있는데 그걸 돌리면 소리가 나고 중간에 멜로디를 일시 정지하고 싶으면 측면에 있는 버튼을 올려주면 바로 스톱시킬 수 있습니다. 배터리를 따로 넣을 필요 없이 오르골 타입으로 되어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실용성 있는 출산 선물 같은 거 정말 좋아해요! 아기 모빌의 꽃이라 부를 수 있는 회전하는 오르골은 신생아의 감각 발달에도 도움을 주고 아기가 안정감을 느끼며 편히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아래 영상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멜로디가 잔잔하고 사랑스러워서 듣고 있으면 기분도 좋아지고 즐거운 꿈나라로 떠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르골 뒤쪽에 보면 태엽이 있는데 그걸 돌리면 소리가 나고 중간에 멜로디를 일시 정지하고 싶으면 측면에 있는 버튼을 올려주면 바로 스톱시킬 수 있습니다. 배터리를 따로 넣을 필요 없이 오르골 타입으로 되어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실용성 있는 출산 선물 같은 거 정말 좋아해요!

 

출산 선물로 받은 베이비 모빌 인형은 따뜻한 느낌이 가득했습니다. 귀여운 블루 곰인형과 중심을 지키고 있는 몽글몽글 구름, 양면 패턴이 다른 물고기 친구들까지! 따뜻함이 느껴지는 색감에 촉감도 좋아서 저도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인형을 분리할 수 있기 때문에 세탁도 하기 쉽습니다. 부품은 중성세제로 수온 30도 정도에서 손세탁 후 자연 건조해두면 아기모빌을 변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산 선물로 받은 베이비 모빌 인형은 따뜻한 느낌이 가득했습니다. 귀여운 블루 곰인형과 중심을 지키고 있는 몽글몽글 구름, 양면 패턴이 다른 물고기 친구들까지! 따뜻함이 느껴지는 색감에 촉감도 좋아서 저도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인형을 분리할 수 있기 때문에 세탁도 하기 쉽습니다. 부품은 중성세제로 수온 30도 정도에서 손세탁 후 자연 건조해두면 아기모빌을 변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얼마 전 4개월 된 조카 호이가 놀러왔는데 아직 아기 모빌을 보면서 누워서 잘 노는 월수라 출산 선물로 받은 것을 먼저 꺼내봤습니다. 침대에 설치해줬더니 자기 전에 잠시 보면서 감상하고 있었어요. 컬러풀한 원색이 아닌 파스텔톤으로 은은한 컬러라 오래 봐도 눈이 편안했어요. 얼마 전 4개월 된 조카 호이가 놀러왔는데 아직 아기 모빌을 보면서 누워서 잘 노는 월수라 출산 선물로 받은 것을 먼저 꺼내봤습니다. 침대에 설치해줬더니 자기 전에 잠시 보면서 감상하고 있었어요. 컬러풀한 원색이 아닌 파스텔톤으로 은은한 컬러라 오래 봐도 눈이 편안했어요.

 

멜로디도 잔잔하게 흘러나온 탓인지 조카도 아기 모빌을 마음에 들어 했습니다. 음악을 들으면서 다리도 흔들거리거나 집중해서 인형을 보기도 했습니다. 재워줄 때마다 항상 엄마가 옆에 있어주는 것은 아니지만 따뜻한 아기 모빌이 바니의 곁을 지켜준다고 생각하니 안심이 됩니다. 사랑스러운 아기 모빌 인형 친구들이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될 것 같고, 잠들기 전 잔잔한 음악으로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니 이만한 출산 선물이 어디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버니가 태어나면 언제까지나 잘 사용하겠습니다! 멜로디도 잔잔하게 흘러나온 탓인지 조카도 아기 모빌을 마음에 들어 했습니다. 음악을 들으면서 다리도 흔들거리거나 집중해서 인형을 보기도 했습니다. 재워줄 때마다 항상 엄마가 옆에 있어주는 것은 아니지만 따뜻한 아기 모빌이 바니의 곁을 지켜준다고 생각하니 안심이 됩니다. 사랑스러운 아기 모빌 인형 친구들이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될 것 같고, 잠들기 전 잔잔한 음악으로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니 이만한 출산 선물이 어디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버니가 태어나면 언제까지나 잘 사용하겠습니다!

베이비펜 브루노 오르골 아기 모빌 선물세트: 발람코리아주식회사 [발람코리아주식회사] 아기와 함께하는 모든 시간 smartstore.naver.com 베이비펜 브루노 오르골 아기 모빌 선물세트: 발람코리아주식회사 [발람코리아주식회사] 아기와 함께하는 모든 시간 smartstore.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