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운중동 맛집_찬삼 먹고 싶은 날 판교집!

가끔 냉삼겹살 먹고 싶은 날 가는 판교점!육즙이 풍부한 두꺼운 고기를 먹고 있어도 가끔 냉삼이 먹고 싶어지는 날이 있다. 판교 삼겹살 맛집으로 점점 유명해지면서 분당에만 동판교점, 야부내점까지 생긴 곳이다. 판교가

운영시간 : 평일 11시-22시/일(공휴일) 12시-22시 *토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14시반-16시반 주소 : 성남시 부당구 판교공원로2길 58 1층 * 판교도서관 인근 주메뉴 : 냉동삼겹살 14,000원 *업소 앞 주차공간 있음* 인근에 공영주차장 있어 이용 가능 판교가는 판교 운중동 회식장소로 자주 가는 곳이라 회식이 있을 법한 시간대에는 웨이팅이 있다.

판교옥 내부 공간은 깔끔한 삼겹살집의 모습이며, 테이블마다 식탁보가 붙어 있어 위생적이었다. 그리고 매장도 넓고 단체석도 보유하고 있어서 단체 회식이나 가족 모임을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다.

한쪽 면에는 자개 모양의 인테리어도 있어 특색이 있었다.

반교집 메뉴

판교점의 메뉴는 냉삼, 차돌박이가 주 메뉴인데, 냉삼은 국내산 암돼지를 선별해 숙성한 후 급랭한 삼겹살이라고 한다. 냉삼, 차돌박이 이외에도 한우 곱창, 솔트에이징 고기가 있으며 고기와 함께 곁들이는 메뉴로는 육회, 곱창전골, 짜글이가 있다. 평일 점심특선메뉴와 식사메뉴에 있는 한우국밥, 한우무국, 육회비빔밥도 평이 좋았지만 판교점에서의 점심도 좋을 것 같다! 이날은 냉삼이 먹고 싶어 방문했기 때문에, 냉삼 2인분에 차돌박이 1인분으로 시작했다.

주문을 하면 기본 반찬 한 상이 제공됩니다. 고기와 함께 먹으면 좋은 파무침, 상추, 양파장아찌, 김치, 미나리, 마늘이 나오고 쌈장, 고추냉이, 참기름 양념까지 고기를 찍어 먹는 소스도 함께 제공된다. 냉삼에 미나리랑 김치를 같이 구워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어.싱싱해 보이는 미나리가 듬뿍!식힌 인삼을 맛있게 먹는 방법도 곳곳에 있었다. 달궈진 철판에 고기를 올리고 후추를 뿌려 기름이 나오면 미나리, 김치, 마늘을 함께 구워 먹는다!고기가 나오기 직전부터 철판을 슬슬 달궈 놓았다.냉삼 2인분과 차돌 1인분!오랜만에 먹는 냉삼이었는데 고기 색깔이 좋아서 정말 기대됐다. 역시 판교 삼겹살 맛집!냉삼 2인분과 차돌 1인분!오랜만에 먹는 냉삼이었는데 고기 색깔이 좋아서 정말 기대됐다. 역시 판교 삼겹살 맛집!달궈진 철판에 냉삼을 올리고 냉삼에서 나온 기름이 슬슬 나올 때쯤 미나리와 김치, 그리고 마늘까지 올리면 노릇노릇하게 냉삼이 구워진다.철판에 돼지기름으로 데운 미나리는 냉삼과 조화도 잘 이루어져 냉삼의 풍미를 살려준다.그리고 냉삼 두 번째 경기!육유와 함께 살짝 달궈진 철판에 구워 먹는 2차전이 신기하게 더 맛있다.냉삼은… 냉삼 2, 3점에다가 미나리, 마늘까지 얹어 먹으면!그리고 철판 위의 호일을 바꿔서 차돌박이!차돌박이는 특제 소스를 따로 주셨는데 소스에 찍어먹으니 차돌박이의 풍미가 더 올라갔다. 판교점 냉쌈도 맛있지만 차돌박이도 정말 맛있었다. 고기 퀄리티 자체가 좋아서 그런가봐!곱창전골이 맛있다고 해서 고기를 먹고 곱창전골을 주문할까 고민했지만 생각보다 배가 불러서 전골을 먹기에는 부담스러워 한돈 볶음밥 2인분을 주문했다. 뒷자리 손님이 한돈 볶음밥을 주문해서 볶음밥도 궁금했다. 한돈볶음밥은 깍두기와 냉삼을 잘게 썰어 볶은 밥에 치즈가 가득 실려있어 정말.. 아는 맛이 무서운 그런 맛이었어!판교 삼겹살 맛집을 찾으신다면!운중동 냉면 전문점인 판교점을 추천한다.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판교집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공원로2길 58 1층판교집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공원로2길 58 1층판교집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공원로2길 58 1층판교집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공원로2길 58 1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