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카빌 넷플릭스 위처 시즌3 마지막 하차

안녕하세요 게임 히치하이커 정윤입니다. 지난 토요일, 제 인생게임 중 하나인 ‘위처’의 넷플릭스 드라마에서 주인공 게롤트 역을 훌륭하게 소화한 배우 ‘헨리 카빌’이 시즌3를 끝으로 드라마를 떠난다는 놀라운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게임 히치하이커 정윤입니다. 지난 토요일, 제 인생게임 중 하나인 ‘위처’의 넷플릭스 드라마에서 주인공 게롤트 역을 훌륭하게 소화한 배우 ‘헨리 카빌’이 시즌3를 끝으로 드라마를 떠난다는 놀라운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헨리 카빌’을 대체할 배우로는 토르의 동생이자 헝거게임에 출연한 ‘리암 햄스워스’가 꼽혔다고 합니다. 그 역시 SNS를 통해 위처 팬이라면 드라마 합류에 대한 기쁨과 헨리 카빌의 게롤트에 대한 존경을 표했습니다. ‘헨리 카빌’을 대체할 배우로는 토르의 동생이자 헝거게임에 출연한 ‘리암 햄스워스’가 꼽혔다고 합니다. 그 역시 SNS를 통해 위처 팬이라면 드라마 합류에 대한 기쁨과 헨리 카빌의 게롤트에 대한 존경을 표했습니다.

헨리 카빌도 SNS를 통해 하차 소감을 밝혔습니다. 리비아 게롤트로서의 나의 여행은 괴물과 모험으로 가득했지만 나는 시즌4를 위해 위처 메달과 검을 내려놓게 됐다. 벌써부터 공유된 소식에 위처 팬들은 분통을 터뜨리고 있습니다. ‘리암 햄스워스’가 문제가 된 것이 아니라 리비아의 게롤트 ‘헨리 카빌’이 너무 완벽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헨리 카빌도 SNS를 통해 하차 소감을 밝혔습니다. 리비아 게롤트로서의 나의 여행은 괴물과 모험으로 가득했지만 나는 시즌4를 위해 위처 메달과 검을 내려놓게 됐다. 벌써부터 공유된 소식에 위처 팬들은 분통을 터뜨리고 있습니다. ‘리암 햄스워스’가 문제가 된 것이 아니라 리비아의 게롤트 ‘헨리 카빌’이 너무 완벽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헨리 카빌은 위처 드라마 하차에 대해 직접적인 언급은 피하고 있습니다. 다만 DC의 확장 유니버스에 슈퍼맨으로의 복귀가 결정되면서 드라마와의 일정 조율이 어려웠다는 게 이유로 꼽히고 있습니다. 하지만 드라마와 영화 모두에 출연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었을까요? 헨리 카빌은 위처 드라마 하차에 대해 직접적인 언급은 피하고 있습니다. 다만 DC의 확장 유니버스에 슈퍼맨으로의 복귀가 결정되면서 드라마와의 일정 조율이 어려웠다는 게 이유로 꼽히고 있습니다. 하지만 드라마와 영화 모두에 출연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었을까요?

헨리 카빌은 소설을 사랑했고, 게롤트가 되는 것만큼 그가 원했던 적은 없었습니다. 위처 드라마가 제작된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캐스팅을 시작하기 전 게롤트 역을 맡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드라마 제작이 발표된 이후 인터뷰에서 게롤트 역을 맡고 싶다고 직접 언급할 정도였습니다. 헨리 카빌은 소설을 사랑했고, 게롤트가 되는 것만큼 그가 원했던 적은 없었습니다. 위처 드라마가 제작된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캐스팅을 시작하기 전 게롤트 역을 맡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드라마 제작이 발표된 이후 인터뷰에서 게롤트 역을 맡고 싶다고 직접 언급할 정도였습니다.

또 ‘시리’를 연기한 배우 ‘프레이어 앨런’은 헨리 카빌이 걷는 위처 바이블과 같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어떤 장면을 찍고 있으면 그는 이렇게 말한다고 하더군요. ‘우리는 소설 엘프의 피 253페이지에 나와 있는 이 대사를 써야 한다’고 말이죠. 또 ‘시리’를 연기한 배우 ‘프레이어 앨런’은 헨리 카빌이 걷는 위처 바이블과 같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어떤 장면을 찍고 있으면 그는 이렇게 말한다고 하더군요. ‘우리는 소설 엘프의 피 253페이지에 나와 있는 이 대사를 써야 한다’고 말이죠.

헨리 카빌이 위처와 게롤트에게 얼마나 열정을 가지고 있는지를 생각해보면 당연히 다른 이유가 있다는 의심이 듭니다. 하필 지난주 넷플릭스 위처 작가진 일부가 원작 소설과 게임을 적극적으로 싫어했다는 전 프로듀서의 내부 폭로가 나오면서 큰 이슈가 됐습니다. 사실 오래전부터 ‘헨리 카빌’이 제작진 중 위처 원작을 이해하고 원작을 좋아하게 된 유일한 사람이었다는 루머가 퍼져있었습니다. 헨리 카빌이 위처와 게롤트에게 얼마나 열정을 가지고 있는지를 생각해보면 당연히 다른 이유가 있다는 의심이 듭니다. 하필 지난주 넷플릭스 위처 작가진 일부가 원작 소설과 게임을 적극적으로 싫어했다는 전 프로듀서의 내부 폭로가 나오면서 큰 이슈가 됐습니다. 사실 오래전부터 ‘헨리 카빌’이 제작진 중 위처 원작을 이해하고 원작을 좋아하게 된 유일한 사람이었다는 루머가 퍼져있었습니다.

위처의 열렬한 팬인 ‘헨리 카빌’이 제작진과의 갈등 끝에 하차를 결정했다는 의심을 떨치기가 쉽지 않네요. 오는 2023년 여름 방영 예정인 시즌3 이후 ‘리암 햄스워스’가 ‘헨리 카빌’의 빈자리를 채울 수 있을지, 또 원작 팬들을 실망시킨 서사는 어떻게 수습될지 지켜봐야 합니다. 위처의 열렬한 팬인 ‘헨리 카빌’이 제작진과의 갈등 끝에 하차를 결정했다는 의심을 떨치기가 쉽지 않네요. 오는 2023년 여름 방영 예정인 시즌3 이후 ‘리암 햄스워스’가 ‘헨리 카빌’의 빈자리를 채울 수 있을지, 또 원작 팬들을 실망시킨 서사는 어떻게 수습될지 지켜봐야 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