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마리스트인 나는 잡다한 물건이 많아서 항상 수납에 애를 먹고 있다. 책상 서랍은 사야 하는데 예쁜 원목 제품을 사면 가격이 만만치 않고 나름대로 책상은 깨끗하게 유지하고 싶어 고민이 많았다. 그냥 막연히 유명한 이케아 트롤리를 사서 이리저리 옮겨다니며 사용하려고 했는데, 안에 내용물이 보이지 않게 수납할 수 있는 이동식 회전 트롤리를 구입해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다. 맥시마리스트인 나는 잡다한 물건이 많아서 항상 수납에 애를 먹고 있다. 책상 서랍은 사야 하는데 예쁜 원목 제품을 사면 가격이 만만치 않고 나름대로 책상은 깨끗하게 유지하고 싶어 고민이 많았다. 그냥 막연히 유명한 이케아 트롤리를 사서 이리저리 옮겨다니며 사용하려고 했는데, 안에 내용물이 보이지 않게 수납할 수 있는 이동식 회전 트롤리를 구입해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다.
나는 오늘 집에서 구매했는데 찾아보니 비슷한 제품이 여러 업체에서 나오더라. 회전이동식 트롤리로 검색하면 동일 제품이 계속 나오니 원하는 브랜드로 구매하면 될 것 같다. 상황에 따라 안에 물건이 보이는 트롤리가 더 편할 때도 있지만, 나는 책상 서랍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내용물이 보이지 않아 더 만족한다. 의자에 앉아 손잡이를 잡고 얼른 꺼내 쓰고 다시 넣어두기에 딱 좋은 높이다. 해당 이동식 트롤리 제품의 사이즈는 외경 기준으로 420*320*720mm 나는 오늘 집에서 구매했는데 찾아보니 비슷한 제품이 여러 업체에서 나와 있었다. 회전이동식 트롤리로 검색하면 동일 제품이 계속 나오니 원하는 브랜드로 구매하면 될 것 같다. 상황에 따라 안에 물건이 보이는 트롤리가 더 편할 때도 있지만, 나는 책상 서랍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내용물이 보이지 않아 더 만족한다. 의자에 앉아 손잡이를 잡고 얼른 꺼내 쓰고 다시 넣어두기에 딱 좋은 높이다. 해당 이동식 트롤리 제품의 크기는 외경기준 420*320*720mm
이 이동식 트롤리를 구입하기로 결정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저 스틸 핸들 때문이다. 내가 쓰는 책상은 아키로 426인데 (1600*800*740) 세트처럼 미친 듯이 딱 붙는 그 높이! 편안함과 책상 스틸 지지 대부분에 트롤리의 손잡이가 걸려 안으로 밀려들어가지 않고 고정되는 것이 너무 좋았다. 손잡이 부분을 보자마자 이 그림을 예상하고 구매했는데, 내가 생각한 대로 딱 맞으면 너무 희열을 느꼈다. 스틸재질로 견고하고 디자인적으로도 책상과 통일감을 주어 일석이조! 이 이동식 트롤리를 구입하기로 결정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저 스틸 핸들 때문이다. 내가 쓰는 책상은 아키로 426인데 (1600*800*740) 세트처럼 미친 듯이 딱 붙는 그 높이! 편안함과 책상 스틸 지지 대부분에 트롤리의 손잡이가 걸려 안으로 밀려들어가지 않고 고정되는 것이 너무 좋았다. 손잡이 부분을 보자마자 이 그림을 예상하고 구매했는데, 내가 생각한 대로 딱 맞으면 너무 희열을 느꼈다. 스틸재질로 견고하고 디자인적으로도 책상과 통일감을 주어 일석이조!
색상은 포인트가 되는 머스타드 색상과 고민 끝에 질리지 않을 것 같은 무난한 화이트로 결정 아이보리 색상도 새로 나온 것 같은데 조금 늦게 구매했으면 그걸 샀을 것 같다. 조립방법은 사이트에 나와있는대로 따라하면 아주 간단했다. 다만 제품을 눕힌 상태에서 바퀴를 힘주어 꾹 누르는 것이 다소 힘들었지만 큰 어려움은 아니었다. 색상은 포인트가 되는 머스타드 색상과 고민 끝에 질리지 않을 것 같은 무난한 화이트로 결정 아이보리 색상도 새로 나온 것 같은데 조금 늦게 구매했으면 그걸 샀을 것 같다. 조립방법은 사이트에 나와있는대로 따라하면 아주 간단했다. 다만 제품을 눕힌 상태에서 바퀴를 힘주어 꾹 누르는 것이 다소 힘들었지만 큰 어려움은 아니었다.
맨 위 트레이는 이렇게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는 물건은 놓고 다니며 활용한다. 맨 위 칸을 많이 활용하기 위해서는 트레이를 치우고 사용하는 것이 편할지도 모른다. 맨 위 트레이는 이렇게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는 물건은 놓고 다니며 활용한다. 맨 위 칸을 많이 활용하기 위해서는 트레이를 치우고 사용하는 것이 편할지도 모른다.
서랍은 360도 회전해 물건을 꺼내기도 편하다. 칸당 간격이 높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높이가 조금 있는 물건은 넣어두기가 어렵다. 높이가 있는 물건은 위가 비어 있는 맨 위 칸에 놓아두면 된다. 서랍은 360도 회전해 물건을 꺼내기도 편하다. 칸당 간격이 높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높이가 조금 있는 물건은 넣어두기가 어렵다. 높이가 있는 물건은 위가 비어 있는 맨 위 칸에 놓아두면 된다.
5단이다 보니 물건을 많이 수납하면 사진처럼 칸마다 틈새 간격 차이가 생길 수도 있다. 잘 조정해주면 다시 좋아지고, 저는 어차피 책상 밑에 놓고 썼기 때문에 크게 신경 쓰이지 않았다. 처음 써본 이동식 트롤리였지만 그냥 서랍장보다 활용도가 높아 만족스럽게 하나 더 살까 고민 중이다. 5단이다 보니 물건을 많이 수납하면 사진처럼 칸마다 틈새 간격 차이가 생길 수도 있다. 잘 조정해주면 다시 좋아지고, 저는 어차피 책상 밑에 놓고 썼기 때문에 크게 신경 쓰이지 않았다. 처음 써본 이동식 트롤리였지만 그냥 서랍장보다 활용도가 높아 만족스럽게 하나 더 살까 고민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