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촌도 카페 아테에르 예담 다녀왔어요.#아떼엘인예다숲처음에는이름이익숙하지않아서인스타에서뭐라고검색했더라ㅋㅋ파랗게정말숲처럼나무가많고공기도좋고~~ 아주 아름다운 한옥 건물이 카페였어요!고객님 진짜 많다! 야외는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거든요.야외공간이 더 크다~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많은 뷰 맛집, 청도카페 아테에르 예답을 소개합니다.
#청도카페 #아떼엘인예답 #청도대형카페 #드라이브 #한옥뷰맛집 #대구근교대형카페
아떼엘인예답 경상북도 청도군 각북면 선내길 144-11 예답
청도카페 아떼엘 인 예답 주소: 경상북도 청도군 각북면 선내길 144-110507-1443-9151 아떼엘 인 예답 영업시간:월-일요일:10:30-19:30 정기휴무일:매주 화요일! 그런데 추석연휴때 매일 영업하고 그래서 10/4-5 수목방학입니다.화요일을 제외하고 오전 10:30 – 오후 7:30까지 어두워졌다가 늦게까지는 안해
주소 찍어가면 돼요. 주소 안 찍고 가실 분 없지?(웃음) 청도 각북면인데 가는 길에 방향을 알려주는 표지판이 몇 개 있었어요.저는 현풍에서 왔는데 예담 가는 길에 드라이브하기 너무 좋더라고요.이제 벼도 노랗게 익기 시작해~~ 풍경이 너무 평화롭게 왔어요.대구에서 오시면 할티재 정상에서 좌회전해서 내려오시면 지름길로 오신대요!주차장 신관 앞 주차장이 가장 넓은데 입구에도 양쪽에 공터가 있습니다. 주차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위 사진처럼 주황색 사각 간판이 나오면 곧 도착할 거예요!아테에르인 예담 이용안내 1인 1음료! 저게 이용료는 무료고 음료는 무료로 제공해요. 그렇다면 음료 하나 가격이 모두 같은 7천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외부 음식 반입 금지 – 맛있는 빵 많아요.
여기가 신관이래요.쭉 들어가시면 있는 곳이 신관 앞 주차장인데 주차관리하시는 분이 계셨는데 차가 너무 많아서 빈자리가 없을 것 같은데 자리가 있나요? 그랬더니 자리가 많으면 여기는 신관이고 저 위는 본관이라고 알려주셨거든요.조건물을 둘러싼 나무가 너무 멋지네요~ 실내는 반려동물 동반 입장 불가하지만 바깥 공간이 매우 넓어 야외는 이용 가능합니다.
청도 카페 아테에르 예답 한옥 건물이 너무 멋져요. 건물안에서 보는 밖의 뷰도 정말 아름답습니다.
여기는 본관이래요.신관은 뭔가 카페를 만들어서 새로 만든 곳인 것 같고 본관은 들어가 보니까 이거 절이었나?정말 그 옛날 느낌이 밖에서도 안에서도 느껴져요.너무 평화롭잖아요왼쪽 사진은 본관이고 그 오른쪽에 작은 건물이 있어요 그 작은 건물이 오른쪽 사진인데요.이건..나혼자.. 별관이라고 부르자! ㅋㅋㅋ 자리가 있나 궁금해서 가봤는데 벌써 만석! 그래서 안을 찍지는 못했는데 어떤 분은 누워 계시더라고요. 온돌이 켜질지 모르겠지만 되게 편해 보이잖아군데군데 포토 스팟도 있어요~ 이 그림 너무 예뻐요. 멀리서 봐도 가까이서 봐도 예쁘거든요, 아테에르 예답에는 피크닉 세트 대여가 있거든요. 렌트는 아래에 자세히 알려드리는 곳에서 개인레저시트나 피크닉용품을 가지고 오셔서 밖에 계셔도 됩니다.주문은 신관에서! 갑자기 비가 와서 부들부들 신관으로 가볼게요.용신관에 사람이 제일 많고 비가 오니까 다들 (웃음) 자리를 찾으러 오시는 신관 밖은 너무 예쁘잖아요.바깥 자리도 있고 저 밑에 감나무가 보이는데 너무 예쁘잖아미니 분수도~ 야외 공간에 구석구석 의자 찾는 재미도 있고 해가 져도 예쁠 것 같아.이날 하늘이 흐려서 아쉬웠다.하늘까지 파면 환상 같다청도 카페 아테에르의 예답 메뉴입니다.저는 메뉴판 보고 음료 가격 찾고 이용료 7천원 보고 이건 뭐예요? 그러니까 (입구 이용규칙 안 읽었어 ㅋㅋ) 음료수 가격이라고 생각해도 돼.전부 7천원이라고 생각하셔도 된다는 =예담이용료! 시그니처 커피 추천드려요!청도 한옥의 대형 카페 아테에르 예답빵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소시지야채빵,라우켄프레첼프레첼베이글,크림치즈,바질베이글,깨베이글뒤에는한장다비우고체다치즈올린치즈베이글이나왔어요계속실시간으로만드는것같아요양송이스프+베이글세트로 팔아서 세트 가격도 괜찮았고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수프를 먹고 있어서 저도 저걸 시켜봤어요.차 종류도 다양합니다. 직접 향기를 맡을 수도 있겠네.신관 샹들리에가 너무 예쁘고 흐린 날인데 창밖 너무 예쁘잖아요.비가와서 갑자기 추워져서 이날 국물이 많이 나왔을지도 몰라위에서 언급한 피크닉 세트 렌탈 피크닉 세트 렌탈 체험은 12,000원 렌탈 비용이 있다고 하는데, 레져 시트 테이블 의자를 이렇게 주시나 소품이랑~?고객님 너무 많아서 주문하면 엄청 오래걸릴줄 알았는데 바로 나온 음료랑 디저트!+국물까지~!! 한번에 다 나와 ㅋㅋ빵은 라우겐프레첼, 베이글 머쉬룸 수프 세트로 했는데 바질 크림 치즈, 크림 치즈 둘 다 맛보고 싶어서 골랐습니다.빵이 너무 맛있게 빛나고 라우겐프레첼을 잡아야 하는 귀여움음료는 누룽지초청라떼랑 아메리카노 제주청귤에이드 주문했어요.네, 여러 잎의 시그니처 메뉴인 누룽지초청라떼는 아이스뿐입니다. 달콤하고 커피도 진하기 때문에 추천합니다.제주청귤에이드 새콤달콤한데 그렇게 시지 않아서 추천!티셔츠 같은데 에이드야!어떤 느낌인지 텍스트로 설명하기 어려운 누룽지초청라떼가 다른 테이블에도 제일 많거든요 비주얼도 예쁘고 맛도 좋아요예쁜 공간이라 예쁘게 찍어보고 싶었는데 이것저것 손님이 너무 많아서 ㅎㅎ 그리고 왜 제일 큰 테이블에 앉으셨어요?신관은 테이블 하나를 비우면 밖에서 빈 테이블을 알고 자리를 잡기 위해 금방 채워진다라우겐프레첼은 쫄깃하고 짠맛도 나고 베이글 역시 쫄깃쫄깃했어요 크림치즈바질비주얼 우히히히히히히히히흐 흐흐흐흐흐흐흐흐.바질은 향도 장난아니고 너무 진해요.버섯 수프는 정말 진해!향도 진하고 국물이 이렇게 알차다니 맛도 완전 진합니다.얇다기보다는 걸쭉함이 느껴지나요 빵을 국물에도 찍어먹었어요 따뜻한 국물을 먹을걸 그랬어요~~ 식는 것이 아쉬울 정도로잠시 공석일 때 바삭바삭한 감이 익었어요.가을 드라이브 청도 아테에르의 예답 추천 아니야 청도는 봄에도 벚꽃때문에 매년 갑니다윤토랑 손잡고 야외공간도 걷고 귀요미 강아지들이 많아서 행복했어… 강아지들 행복하고…! 혜선이를 늘려서 사진찍고 파이팅을 떨어뜨릴뻔했던 윤서의 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청도카페 아떼에르의 예답 너무 예뻐요 ㅠㅠ